단색이 질렸다면? Incase Monochrome Slider Case

Misc. Review 2010. 3. 27. 14:03
저는 개인적으로 Incase의 팬입니다. 그래서 애플제품을 사용하면서 꽤 많은 인케이스 제품을 접하게 되었죠. 제가 지금 사용 중인 케이스는 인케이스 슬라이더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케이스죠. 전 메탈 레드 컬러를 사용 중이었는데 단색이라서 너무 단순한 면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게다가 색이 하나밖에 없어서 좀 심심하기도 했구요. 그러다 애플스토어에서 새로운 종류의 인케이스 슬라이더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Monochrome Slider Case입니다. 한 케이스가 두가지의 색이 들어있는거죠. 전 호기심이 생겨서 구입해봤습니다..^^

겉 케이스는 일반 슬라이더와 같습니다. 역시 S 스탠드도 들어있습니다.

케이스는 겉만 색이 다르지 속은 색이 같습니다. 안은 역시 다른 슬라이더처럼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야외서 찍은 사진입니다. 조금 밝게 나오긴 했는데 색은 거의 비슷하네요. 제가 구입한 모델은 Purple이고 핑크색이 섞여있습니다. 확실히 두가지 색이 있으니 이쁘긴 하네요. 게다가 무광이고 촉감도 미끌거리지 않아 좋습니다. 다만 제가 쓰던 케이스처럼 오래쓰면 색이 벗겨질 염려가 있네요.

다른색은 파랑색과 은색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파랑색과 보라색이 마음에 드는군요....^^

이것으로 Incase Monochrome Slider Case 리뷰를 마칩니다. 개인적으론 이런 두가지 색의 조합이 단색보다 좋다고 생각하기에 더욱 다양한 색을 조합해 다른 케이스도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국내에선 이 케이스는 안타깝게도 아이팟 터치용은 없고 아이폰용만 있습니다. 인케이스 한국 사이트에서 지점을 검색해보시고 구입할 수 있는지 검색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아이폰용 Monochrome Series는 한국에 출시 되었습니다. 그러니 잘 찾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