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합니다.

공지사항 2008. 12. 18. 16:07
안녕하세요. 현재 Early Adopter's Textcube를 운영 중인 Early Adopter입니다. 오늘 제가 항상 꾸리고 싶었던 전문 블로그를 시작해봅니다. 이 블로그는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부터 항상 꾸리고 싶었던 블로그입니다. 그래서인지 오늘 시작하면서도 애착이 강하고 두근거리기도 하면서 너무나도 긴장이 됩니다. 지금 이 공지를 쓰면서도 가슴이 콩닥거리는군요.

이 블로그는 제목을 읽으시면 아시겠지만 아이폰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중점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현재 외국사이트 중에는 이런 블로그가 많습니다. 저도 그런 블로그로부터 정보를 얻어서 아이팟 터치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있구요. 그런데 막상 생각해보니 한국에는 아직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가 없더군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주제이면서 열심히 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블로그는 주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리뷰할 것입니다.리뷰할 어플리케이션은 정해지지않고 필자가 원하는 걸 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방문자분들이 특별히 원하시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면 그걸 리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면 최대한 빠르게 소식을 전할 예정이고 할인되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면 바로 소식을 전할 것입니다.

또한 뉴스란을 따로 열어서 꼭 아이폰 어플리케이션뿐만이 아닌 맥이나 아이팟/아이폰에 대한 기사를 올릴 생각입니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만 제한되지 않는, 넓은 의미로 애플 매니아들의 블로그를 만들고픈 저의 꿈이 들어가있지요...^^

또한 이 블로그는 팀블로그로 만들 가능성이 상당히 큽니다. 물론 주제는 다른 것에 비하면 작지만 저말고 다른 분들이 저와 함께 여기서 글을 작성해 주신다면 더욱 힘이 될 것 같아서말이죠. 아직은 저 혼자 관리할 생각이고 어느정도 자리가 잡힌다면 필자를 모집할 생각입니다.

이제 오늘 시작이고 아직 개선해야될 부분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제 블로그에 우연히 들어오셨더라고 댓글하나 남겨주신다면 너무나 감사히 받겠습니다. 또한 이 블로그의 개선을 위한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 자주 찾아와주시고 관심도 많이 가져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