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불복의 세계로 빠져드시겠습니까? LuckyDart

iPhone, iPod touch/Apps - Games 2010. 3. 24. 13:19
이제 우리에게 '복불복'이란 단어는 여러 예능프로 덕분에 무척 친숙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그룹에서 이런 복불복을 애용합니다. 그리고 이젠 혼자 또는 친구들끼리도 즐길 수 있는 복북복 다트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LuckyDart입니다.

LuckyDart는 어느 예능프로에서 애용하는 다트판 게임입니다. 게임방법도 간단하고 UI도 깔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Play를 선택합니다.

그다음엔 다트에 적을 리스트를 입력합니다. 리스트는 2개 이상, 8개 이하로 적을 수 있고 글자 수는 최대 10자까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점심식사 메뉴를 예로 들고 리스트를 적어봤습니다..^^

Start를 누르면 이렇게 다트판이 나옵니다. 다트판을 돌리려면 아이폰을 흔들면 됩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부분이 나오는데요. 흔드는 세기에 따라 다트판의 회전속도도 달라집니다. 빨리 흔들수록 다트판이 더욱 빨리 도는거죠.

돌고있는 다트판에 아무곳에 터치를 하면 다트가 날라갑니다. 이것으로 게임은 끝나죠. :)

LuckyDart는 무엇보다 깔끔한 UI로 눈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게 잘 만들었구요. 이런 종류의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D 도한 이 어플은 Entertainment로 분류가 되어서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인들과의 복불복 게임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어플, LuckyDart입니다!


이름 : LuckyDart
종류 : Entertainment
제작사 : kobalt60
별점 : ★★★★
가격 : $0.99
   LuckyDart 구입하기 (iTunes US) (iTunes KR)
LuckyDart 리딤코드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3개의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이벤트는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추첨으로 뽑겠습니다.

이벤트 응모방법

댓글에 트위터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리딤코드 배포방법은 오직 트위터(Twitter)로만 드립니다. 메일은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당첨이 되셨어도 트위터 닉네임을 적지 않으셨다면 당첨에서 자동 제외됩니다.
또한 iAppBox 공식 트위터, @iAppBox를 미리 Follow하신 상태여야 합니다.
만약 트위터 닉네임을 적으셨어도 @iAppBox를 Follow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제외됩니다.

그러므로 꼭 @iAppBox를 팔로우 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딤코드로 어플을 받기 위해선 아이튠즈 스토어 미국계정을 가지고 계셔야합니다!

이벤트는 오후 2시 이후로 끝났습니다.

오늘 LuckyDart 리딤코드 이벤트 당첨자는 @seongpilmoon @abiyolee @mg2u 세분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Dm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내 손 안의 아이디어, earlyadopter Viewer

얼리어답터는 국내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새로운 제품의 소식 등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얼리어답터들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하죠. 이런 얼리어답터가 이젠 아이폰에서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플개발엔 제닉스님이 수고해주셨네요^^

어플을 실행하면 리뷰란이 뜨고 새로운 컨텐츠 등 업데이트를 먼저 볼 수 있습니다. 상위 배너는 좌우로 스와이프 할 수 있고 위쪽엔 얼리어답터와 얼리샵 탭이 있습니다.

earlyadopter Viewer는 기존 얼리어답터 사이트를 그대로 가지고 온듯한 기분입니다. 뉴스나 이벤트, 팩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정보를 다 볼 수 있는건 아닙니다. 얼리 캐스트나 유저리뷰는 볼 수 없어 약간 아쉽네요.

어플에서 글보기 화면은 간단하면서 있을건 다 있습니다. 상위엔 여전히 탭이 있고 왼쪽엔 뒤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버튼이 너무 작아 처음엔 눈에 띄지 않더군요. 아래엔 글을 따로 저장해둘 수 있게 Save 버튼과 댓글을 확인하거나 쓸 수 있는 버튼, 글보내기 버튼, 그리고 다음글로 넘어가기 위한 버튼도 있습니다.

01234
설정에는 로그인을 하기위한 옵션이 있고 얼리어답터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으며 필요하면 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닉스님의 다른 어플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왜 옵션 탭에 글 보관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위치가 잘못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한가지 안타까운건 아직 얼리샵은 오픈이 되지 않았다는 점이죠. 얼리어답터 유저들이 즐겨 찾는 곳이 또 얼리샵인데...지금은 서비스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빠른 시일 안에 얼리샵이 열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처럼 earlyadopter Viewer는 얼리어답터 회원분들에겐 또하나의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UI도 깔끔하고 정보도 쉽게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모든 얼리어답터의 글을 볼 수 있는게 아니고 게다가 UI도 의문이 드는 부분이 좀 있습니다. 그래도 사파리로 일일히 줌인하면서 보는 것보단 earlyadopter Viewer를 사용하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름 : earlyadopter Viewer
종류 : News
제작사 : earlyadopter
가격 : 무료
별점 : ★★★✫

아이폰에 통합형 메일박스 더한다

iPhone, iPod touch/News 2010. 3. 24. 04:29
아이폰의 메일에서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통합적으로 메일을 관리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메일을 처음에 들어가면 저렇게 세 개의 독립된 메일박스가 있을 뿐, 일일이 세 개를 다 들어가 온 이메일을 확인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집니다.



메일 내용은 잘 안 보이지만, 이는 훌리오 로드리게즈라는 사람이 스티브 잡스에게 보낸 이메일인데, 질문을 보면 "혹시 아이폰에도 맥처럼 통합형 메일박스를 채택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예"라고 답했습니다. 그말인즉슨, 다음 아이폰 OS (아마도 4.0이겠죠)에 통합형 메일박스가 탑재된다는 사실을 잡스가 직접 확인해준 셈입니다.

이미 아이폰 OS 4.0은 예년의 발표시기를 놓친 가운데, 이제는 언제 발표될 지 그 때가 궁금하기만 합니다.

P.S 잡스의 메일 서명에는 'Sent from my iPad (아이패드에서 보냄)'이라고 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