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솔리드 터치 출시

iPhone, iPod touch/Apps - Games 2009. 3. 20. 10: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메탈 기어 솔리드 터치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메탈 기어 솔리드 팬분들이 기다리셨을 것 같네요. 겉보기엔 그래픽도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또한 조작방법도 상당히 쉽게 만든 것 같습니다. 초보이시더라도 즐겁게 즐기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게임 외에도 보너스 월페이퍼도 제공해줘 더욱 팬들이 기뻐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게임 중 이 게임처럼 보너스 월페이퍼가 있는건 없던 것 같네요. 이 보너스 영상은 게임에서 받으신 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링크로 팟캐스트를 구독할 수도 있게 했습니다. 정말 컨텐츠가 다양한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가 많아서 그런지 게임도 저렴하진 않은 $7.99네요. 하지만 게임의 명성을 생각하고 보서느 컨텐츠들도 생각한다면 $8는 충분히 돈값할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 : METAL GEAR SOLID TOUCH
종류 : Game
제작사 :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가격 : $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