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3G S를 소개합니다!

iPhone, iPod touch/News 2009. 6. 9. 10:3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아이폰 3G S를 소개합니다!
아이폰 3G를 이을 3G S는 가장 빠르고, 강력한 아이폰이라고 합니다.
그럼 새로운 기능 위주로 살펴볼까요?


1) 더 빠르다! 그리고 더 오래 간다!
3G S의 'S'는 'Speed'를 뜻합니다. 그만큼, 3G S는 굉장히 빠르다고 합니다. 애플의 발표에 의하면, 3G S는 3G와 비교해 거의 모든 작업에서 최대 4배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모두 더 빠른 CPU와 RAM 덕이죠. 하지만, 배터리는 더 오래 갑니다. 애플이 공개한 수치에 따르면, 무선 인터넷은 최대 9시간, 3G 연결은 최대 5시간까지 쓸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300만 화소 카메라.
3G S는 기존 3G에서 업그레이드된 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일단, 3G S의 카메라는 자동초점을 지원합니다. 게다가, 원하는 곳을 스크린에서 탭해 포커스를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촬영 또한 지원하며, 찍은 동영상 또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음성 제어
3G S는 음성 제어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를 이용해, 이용자는 전화를 걸 수도 있고, 아이팟 기능을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아 참, 음성 제어는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디지털 나침반
3G S는 디지털 나침반을 지원하여, 길을 잃어도 북쪽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침반은 지도에도 적용되여, 향하는 방향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아이폰 OS 3.0
3G S에는 OS 3.0이 기본 탑재됩니다. 따라서, 아이폰 OS 3.0의 모든 기능을 다 3G S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6) 향후 계획
3G S는 6월 17일에 16GB/32GB로 전세계 동시 출시됩니다. iAppBox에서는 3G S 리뷰를 11~12월 중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Ad: iPhone 3G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