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국기 외우기 FlagsQuiz

세계 여러나라의 국기들. 우리의 태극기 말고는 다 비슷비슷해보이고 헷갈리셔서 외우기 힘드시다면 이 App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FlagsQuiz입니다. 매우 간단한 퀴즈 App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lagsQuiz는 먼저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3개의 버튼은 각각 Start Game, Top 10 Scores, Settings입니다. 자신의 기록이 궁금하면 Top 10 Score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ttings에서는 퀴즈를 풀고싶은 나라를 대륙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쪽 국기만 외우고 싶다면, Asia를 남겨두고 나머지 버튼들을 OFF로 만드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을 시작하면 10초의 시간을 줍니다. 10초가 지나면 자동적으로 정답을 알려줍니다. 만약 10초 내에 답을 맞추지 못하셨다면, Next를 눌러 다음 문제의 도전합니다. 틀렸을 경우 빨갛게 표시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244개국 모두 설정해놓고 게임을 해서인지 쉽게 쉽게 틀렸습니다 ^^

FlagsQuiz는 아이들과도 함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다고 굳이 말하자면 정답인 나라의 정보도 알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매우 교육적인 App입니다. 가족과 함께 FlagsQuiz로 세계 국기 정복(?)은 어떠신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 : FlagsQuiz
종류 : Education
개발자 : Luigi Bellanca
별점 : ★★★☆☆
가격 : $0.99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