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 웹브라우저 Mango Browser 1.1.3 업데이트

오늘 소개해드릴 App은 제가 개발한 App중 하나인 Mango Browser입니다.
이번에 1.1.3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된 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ango Browser는 아시다시피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웹 브라우저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상단 툴바에 타이틀, 주소창, 인디케이터, 구글 검색, 그리고 1.1.3 버전에서 추가된 TAB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양 옆에 뒤로, 앞으로 버튼이있고, Home, Bug Report, Open in Safari 버튼과 새로고침, 취소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망고 브라우저를 처음 실행하면 뜨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바로 Mango Startpage입니다. 여러가지 링크들이 모여있어 원하는 곳으로 터치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Startpage도 수정을 통해서 깔끔하게 분류된 모습으로 바뀌였습니다. 그리고 망고 브라우저에는 멋진 효과들이 가득합니다. (두가지 효과뿐이지만 ^^;;;)
뒤로, 앞으로 버튼을 누르면 책장을 넘기는듯한 효과가 부드럽게 나타납니다. 새로고침을 하면 같은 효과가 나타나지만 더 빠르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Home으로 돌아갈때 Flip 효과도 나타납니다. 기능이 더 있지만 다 아실만한 내용이라 생각하고 새로운 기능인 TAB을 보겠습니다. 처음 Mango Browser를 실행했을때는 상단에 타이틀바가 좌측으로 쏠려있고 우측에 비활성 탭 두개가 보입니다. 원하는 탭을 터치하면 그 탭이 활성화 상태의 색으로 바뀌고 타이틀이 나타납니다. 구글 크롬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로바로 탭을 직관적으로 눌러서 사용하는 것이 Mango Browser의 TAB의 특징입니다.
제가 만든 것을 괜히 어지러이 늘어놓은 것 같아서 부끄럽지만 많이 다운로드 해주시면 그에 보답으로 열심히 더 좋은 기능들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다운받으신 분들은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 Mango Browser (Web Browser)
가격 : 무료 (다운로드 받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