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이폰의 더 상세한 이미지.

iPhone, iPod touch/News 2009. 6. 5. 20:40
어제 올라온 사진에 이어서, 같은 소스에서 오늘 새로운 아이폰의 더 자세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제가 분석한 샷을 보시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블랙 띠 (포스트 참조): 기존의 스테인리스 띠 대신 검은색의 띠가 덧대졌습니다. 화이트 모델에서는 화이트일까요?
  2. 빛나는 애플로고: 맥북 라인처럼 빛나는 애플 로고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밑에 아이폰 로고도 빛납니다.
  3. SMS 아이콘: 이 이미지가 가짜일 수 있는 증거 중 제가 찾은 것입니다. 3.0이라면 SMS 대신 메시지 앱의 아이콘이 자리해야 할 텐데요?
  4. 이어폰 잭: 기존에 위에 있던 이어폰 잭이 아이팟 터치처럼 아래로 옮겨진 모습입니다. 이건 환영할 만한 변화네요.
  5. 사이드에 있는 버튼?: 보시면 사이드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TUAW에서는 카메라 셔터가 아닐까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뭐, 그것이 사실이라면 셀프샷 찍긴 쉽겠군요.)
자... 과연 진실은? 다음주면 밝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