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맛집통일, Wingspoon

국내에서 맛집을 검색하기 위해 자주 가는 곳, 바로 윙버스입니다. 그리고 그 윙버스가 서울에서 전국으로 영역을 넓히고 이름을 '윙스푼'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전국의 맛집을 윙스푼으로 찾아볼 수 있고, 리뷰를 올릴 수 있게 된 겁니다. 오늘은 윙스푼의 바뀐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윙스푼을 실행하면 우선 지역을 먼저 설정하면 됩니다. 서울 옆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에는 강남과 강북, 서울 근교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맛집을 검색하는 기능도 당연히 들어있습니다. 검색 기록이 남으니 원하신다면 지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위 맛집을 찾을 수도 있죠.

특정 지역을 선택하시면 다양한 카테고리로 맛집을 추려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맛집, 신규 맛집 등도 있어 선택을 힘들게 할 것 같네요. ^^ 그리고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기본 정보 외 리뷰 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지도로 볼 수 있고 전화도 바로 걸 수 있으며 찜도 할 수 있습니다.

윙스푼은 기존 앱의 UI를 좀 더 고급스럽게 꾸미면서 지역을 더 넓혀 전 지역의 스마트폰 유저에게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맛집을 급히 찾으실 땐 위치정보를 이용해서 맛집을 찾아보세요. 정말 금방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