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딤코드 이벤트] 새로운 스타일의 퍼즐게임, Birzzle

iPhone, iPod touch/Apps - Games 2011. 4. 15. 09:56

지금까지 해왔던 퍼즐게임과는 뭔가 다른 게임이 나왔습니다. 신흥 개발사인 Enfeel에서 개발한 Birzzle이란 앱인데요. 긴말 필요없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무척 심플하니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메인화면에서는 클래식모드와 아이스 브레이크 레벨(클래식 모드에서 레벨 20까지 깨야 언락)을 선택할 수 있고 왼쪽에는 간단한 설정(음소거, 회사정보)과 SNS 연결 버튼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동영상을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새를 3마리 이상 모으면 사라지고 많이 모을 시엔 갯수에 따라 폭탈해서 주위릐 새들도 다 없애버립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은 무척 재미있는데 전 이런 종류의 퍼즐게임을 잘 못해서 아직 아이스 브레이킹 모드를 깨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행히 개발사에서 난이도 조절을 약간 하셨다던데 저에겐 너무나 어려운 게임이네요. 저같은 분들은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High Scores에선 이렇게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친구와의 기록이나 세계기록과도 경쟁할 수 있네요. 게인센터가 연결되어 Achievement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척 훌륭합니다. 그냥 훌륭하다는 말 외엔 할 수 있는 게 없네요. 난이도가 조금 어렵다는 점? 개인적으로 이렇게 큰 만족도를 얻은 앱인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UI가 너무 이쁘고 부드럽습니다. 초기버젼임에도 불구하고 버그를 찾지도 못했구요. $0.99밖에 안 하는 게임이지만 실제로 플레이 해보기 퀄리티 면에서는 $5 이상의 게임을 구입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정말 완성도 높은 게임입니다. 퍼즐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꼭 구입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강력 추천 해드려요~
 

Birzzle 구입하기 ($0.99) (무료버젼) 

높은 게임입니다. 퍼즐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꼭 구입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Birzzle 리딤코드 이벤트 

Birzzle 개발사인 Enfeel에서 귀한 리딤코드 5개를 제공해주셨습니다. 리딤코드 제공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이벤트 규칙- 

댓글로 이 앱이 필요한 이유, 가지고 싶은 이유, 또는 소감을 적어주세요! 댓글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셔야 합니다.

트위터 계정
을 같이 적어주세요. 리딤코드 추첨 후 배포는 트위터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만약 트위터 계정을 적지 않으시면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iAppBox의 트위터 계정(@iAppBox)를 팔로우 해주세요. 추첨해서 나온 트위터 계정 중 @iAppBox를 팔로우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기회는 다른분께 돌아갑니다.

@iAppBox의 이벤트 글을 RT 또는 리트윗(Retweet) 해주세요. 해주시는 분들에겐 당첨의 기회가 더 커질 것입니다.

리딤코드를 받으셨다면 앱을 받으시고 즐기신 뒤에 iTunes Store에 리뷰를 남겨주세요. :-) 

리딤코드 이벤트는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총 5개의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이 이후의 댓글은 추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하네요. =)

Update: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잠시후 당첨자를 발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분들은 트위터로 발표했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