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딤코드 이벤트] 새로운 기능으로 더욱 좋아진 qbro 2.0!


예전에 Instagram과 비슷한 앱으로 소개했던 qbro가 크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버그와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히 싸이월드로의 사진 업로딩이 가능해졌습니다. 모바일 앱 중으로는 첫번째로 이 기능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외 다른 기능들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진촬영할 때의 부가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타이머가 전면 카메라를 사용할 때의 화면 좌우 반전, 그리드 라인 등 사진을 찍을 때 더욱 편해졌네요.

 

 그리고 새로 추가된 Stacks는 qbro를 이용해 사진을 찍으면 모든 사진이 일단 여기로 저장됩니다. 여기서 사진을 간단히 편집하거니 지울 수 있고 그 후 스튜디오에서 편집을 한 후 스튜디오로 저장을 하거나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불러올 수 있고 여기서 바로 카메라 롤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도 무척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필터 27개가 추가되어서 총 54개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네요. 이 중엔 유로필터도 들어가있습니다. 하지만 무료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또한 Film Bag에는 다양한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사진 프레임이 추가되었고 효과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대로 국내 최초로 싸이월드로 사진 업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텀블러도 추가되어 다양한 SNS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화질도 풀 사이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효과를 준 사진은 갤러리에서 다시 스튜디오로 고칠 수 있고 메일로 보내거나 카메라 롤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SNS로 다시 보낼 수도 있죠.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새로운 것이 들어갔습니다. 바로 Hall of Fame인데요. 전세계에서 qbro를 사용해 올리는 사진 중 멋진 사진을 선정해서 Hall of Fame(명예의 전당)에 사진을 전시합니다. 이쁜 사진을 공유하시면 이곳에 사진이 올라갈 수도 있겠죠?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앱을 더욱 매력적이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다양해지고 강력해진 필터, 부가기능들 추가, UI 수정, 자잘한 버그 수정, 더욱 빨라진 속도 등 사용자들이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업데이트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명예의 전당 도입으로 많은 유저분들이 좋은 사진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재미있어 질 것 같네요. 앞으로도 큰 업데이트가 계속 될 것 같으니 쭈욱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리딤코드 이벤트
 

qbro 제작사인 젤리버스에서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리딤코드를 제공해주셨습니다. 리딤코드는 총 5개이며 이벤트를 통해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규칙- 

댓글로 이 앱이 필요한 이유, 가지고 싶은 이유, 또는 소감을 적어주세요! 댓글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셔야 합니다.

트위터 계정
을 같이 적어주세요. 리딤코드 추첨 후 배포는 트위터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만약 트위터 계정을 적지 않으시면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iAppBox의 트위터 계정(@iAppBox)를 팔로우 해주세요. 추첨해서 나온 트위터 계정 중 @iAppBox를 팔로우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기회는 다른분께 돌아갑니다.

@iAppBox의 이벤트 글을 RT 또는 리트윗(Retweet) 해주세요. 해주시는 분들에겐 당첨의 기회가 더 커질 것입니다.

리딤코드를 받으셨다면 앱을 받으시고 즐기신 뒤에 iTunes Store에 리뷰를 남겨주세요. :-) 

리딤코드 이벤트는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총 5개의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이 이후의 댓글은 추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하네요. =)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