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들을 정리하고 무선으로 컴퓨터로 옮기자! i사진폴더


아이폰은 찍은 사진들을 정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모든 사진이 다 카메라 롤에 저장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i사진폴더는 사진들을 폴더로 정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컴퓨터 다운로드까지 지원해주는, 아이폰 사진가들이라면 필수인 앱입니다.

앱을 처음 켜면 다양한 폴더가 보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누르면 위의 스샷처럼 폴더를 추가하거나 순서 정렬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사진을 카메라 롤에서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으며, 모든 파일들은 리사이즈 없이 JPG 파일로 저장됩니다.


i사진폴더의 최대 장점은 바로 이 와이파이 백업 모드라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와이파이 네트워크 내이면 이 모드를 통해 컴퓨터로 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백업 모드를 활성화시키고 난 후, 아래에 나오는 주소를 브라우저에 치면 됩니다.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로 가서 주소를 치면 이렇게 사진들 목록이 나타나며, 각각의 사진을 클릭하면 받아집니다. 불행히도 일괄 다운로드는 아이폰의 CPU 파워가 충분치 않아서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i사진폴더는 아이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분들께 강추할 만한 앱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사진을 나눌 수 있으며, 심지어 컴퓨터로도 무선 전송이 가능한 이 앱은 사진을 많이 찍으신다면 꼭 받으셔야 할 앱입니다.

이름: i사진폴더
종류: Photography
제작사: EnSight Media
평점: 4/5
가격: $0.99


i사진폴더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딤코드는 총 5개이며 시간이 지난 후에 5분을 직접 뽑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는 오후 2시까지 진행하겠습니다.

댓글을 다실 때 꼭 트위터 Username을 적어주세요!
리딤코드 배포방법은 오직 트위터(Twitter)로만 드립니다. 메일은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당첨이 되셨어도 트위터 닉네임을 적지 않으셨다면 당첨에서 자동 제외됩니다.
또한 iAppBox 공식 트위터, @iAppBox를 미리 Follow하신 상태여야 합니다.
만약 트위터 닉네임을 적으셨어도 @iAppBox를 Follow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제외됩니다.

받으신 리딤코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코드가 무효화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앱으로 교환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Update: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