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C '09 날짜 공개, 새로운 아이폰, 스노우 레퍼드 카운트 다운

Apple News/Mac News 2009. 3. 27. 15:5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애플의 두번째 Showtime, WWDC '09의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바로 6월 8일부터 12일입니다. 지금까지의 전통에 의해 이번 WWDC에서의 가장 큰 기대는 바로 새로운 아이폰이겠죠? 현재 새로운 아이폰 OS 3.0이 공개되었고 더욱 많은 기능들이 공개된 가운데 새로운 기기가 나올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번 아이폰 공개는 가정 사실화된 이야기입니다. 이미 믿을만한 소식통으로부터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 것이란 말이 나왔고 특히 아이폰은 매년 새로운 제품이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왔으니까요. 이번에 새로 나올 아이폰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됩니다.

또한 이미 공개된 아이폰 OS 3.0도 이번 WWDC로 공식적으로 발표됩니다. 이 날이 되면 새로운 기능들을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겠네요. 이번 아이폰 OS 3.0의 메이저 업데이트는 이전 포스팅인 iPhone OS 3.0 간단한 정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존 아이폰 3G나 아이폰은 무료로 업데이트되고 아이팟 터치 유저들은 $9.95를 내야 합니다.

또한 마지막 빅 이벤트가 남아 있습니다. 바로 스노우 레퍼드에 대한 정보인데요. 이번 WWDC에서 애플의 차세대 OS인 스노우 레퍼드에 대해 조금 더 정보를 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스노우 레퍼드 루머로 UI가 바뀐다는 말도 나오고 있어서 더욱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아마 스노우 레퍼드의 출시날짜도 공개하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이번 WWDC는 아이폰에 대한 소식과 함께 스노우 레퍼드에 대한 정보도 공개될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다들 달력에 적어놓으시고 밤샐 준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