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ppBox 출범 2주년 최대의 Giveaway 이벤트!

Apple News 2011. 1. 6. 12:33
저희 iAppBox가 출범 2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2010년동안 또다시 커다란 성장을 하게 도와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필진 모두 독자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희가 지난 몇주동안 계획한 최대의 Giveaway 이벤트를 열게 됐습니다. 옛날 이벤트에는 리딤 코드 등의 앱 관련 상품이 주였지만, 이번에는 100% 물리적 상품(?!)이 배송됩니다. 한 번 볼까요?

왼쪽부터 미국판 아이패드 케이스와 카메라 커넥션 키트 (모두 필진의 사비로 구한 것들입니다), 그리고 WWDC 2009에서 공수해온 애플 물통과 애플 티셔츠 2종입니다. (WWDC 2009 머챈다이즈를 기증해주신 @MoonSungWook 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들은 모두 따로 한분씩 배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이제 룰을 말씀드려야겠죠?

일단 첫번째 제한은, 저희 트위터 계정 (@iAppBox)에 팔로와 이번에 저희가 신설한 iAppBox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둘 다 해주신 분들께 한합니다. (페이스북 없으신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 조건을 달성하셨다면, 그다음은 바로 이 퍼즐을 푸시면 됩니다.

제 글씨체가 첫번째 암호일수도 있겠네요... ;;

힌트는 포스팅 시점에서 두시간 간격으로 페이스북과 트위터 두곳에 모두 올릴 예정입니다. 일단 정답자가 3명이 될 때 힌트는 끊기게 됩니다. 정답은 트윗과 페이스북 페이지 둘 다 올려주시면 됩니다. (정답 메시지는 이 문제의 답의 맨끝에 있습니다.)

물론 컨닝은 엄중히 금지됩니다. 정답을 포스팅할 때 제가 풀이과정 중 하나를 랜덤하게 여쭈어볼 것입니다. 그것에 답해주셔야만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최종당첨이 확인되셨을때 저희 트윗계정에 주소, 성함, 연락처를 DM으로 보내주시면 그 곳으로 배송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iAppBox를 사랑해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고, 행운을 빌겠습니다!

P.S 티셔츠는 모두 M 사이즈입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