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패드 11월중 출시

iPad/News 2010. 11. 7. 13:28
KT가 방금 애플 아이패드의 국내 공식 런칭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아이폰을 유통하고 있는 KT는 트위터계정(@ollehKT)와 블로그를 통해 아이패드의 공식 런칭을 알렸습니다.

11월중에 와이파이 모델 및 와이파이+3G 전모델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고 있고, 예약 등의 정보는 오후 4시쯤에 자사 폰 스토어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좀 있다 업데이트될 포스트를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iOS 4.2 for iPad 리뷰는 내일즈음 올려질 예정입니다.


Update: 아이패드의 예약가입에 대한 정보가 떴습니다. 아이패드의 예약가입은 9일(화요일)부터 시작예정이며, 그 자체는 아이폰 4와 비슷하게 차수별로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3G 모델의 경우 SHOW 데이터평생 요금제에 약정가입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와이파이 모델의 경우 olleh WiFi 싱글 요금제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무약정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와이파이+3G 모델은 현재로서는 무약정으로 구매할 방도가 없어보입니다.)

수령 역시 아이폰 4와 비슷하게 택배 및 현장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가격 및 요금제 정보는 예약가입시에 정보를 공개하겠다 했으므로 그때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쿠도군의 잡설: 그냥 지금 공개하지...)

[출처: 폰스토어]

그동안 읽으실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