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간단한 타이머, DragTimer

오늘 보여드릴 어플리케이션은 kobalt60에서 개발한 DragTimer입니다. 기존 앱과 비교한다면 훨씬 깔끔하고 간단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무척 간단한 앱이기 때문에 사진과 간단한 설명만 들으시면 금방 사용가능한 앱입니다...^^

기본화면입니다. 위에는 숫자판, 그리고 아래에는 설정버튼이 있습니다. 스탑워치를 시작하는 방법은 정말 단순합니다. 원하는 시간만큼 각 부분을 밑으로 내리면 됩니다. 만약 2시간으로 맞추고 싶다면 맨 왼쪽판을 아래로 내리면 됩니다.

시간을 옮기면 아래에 생기는 스타트 버튼을 눌러 시작합니다. 중간에 멈추고 싶다면 다시 앱으로 들어와서 멈추시면 됩니다. 이 앱은 시작 해놓으면 다른 작업을 할 때도 돌아가기 때문에 이 앱만 켜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이 다 되면 이렇게 알람이 뜹니다.

세팅에서는 소리, 반복,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가 단순한 편이라서 설정도 간단합니다.

기본 앱도 충분히 쓸만하지만 좀 더 간단하고 빠르게 쓰고 싶으시다면 DragTimer를 추천합니다. 시간, 분 초가 나뉘어져있어 세팅도 편하고 앱 다체가 단순해서 누구나 사용하기 쉽기 때문이죠. 이렇게 깔끔한 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해드립니다..^^

동영상도 올립니다. 간단하면서 귀여운 소리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 DragTimer
종류 : Utilities
제작사 : kobalt60
별점 : ★★★★
가격 : $0.99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딤코드는 총 5개이며 시간이 지난 후에 5분을 직접 뽑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는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하겠습니다.

댓글을 다실 때 꼭 트위터 Username을 적어주세요!
리딤코드 배포방법은 오직 트위터(Twitter)로만 드립니다. 메일은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당첨이 되셨어도 트위터 닉네임을 적지 않으셨다면 당첨에서 자동 제외됩니다.
또한 iAppBox 공식 트위터, @iAppBox를 미리 Follow하신 상태여야 합니다.
만약 트위터 닉네임을 적으셨어도 @iAppBox를 Follow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제외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 끝났습니다. @pandaksea00 @satang83 @lyygon @yopiyopi78 @lgw70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